티스토리 뷰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하는 법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무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런처 무료 설치와 가격, 그리고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어떤 게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는 2020년 5월 26일 출시한 게임으로 몹과 전투하는 핵 & 슬래시 게임입니다. 다수의 적들과 싸우는 전투에 집중하는 장르로 디아블로와 같은 게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마인크래프트에서 볼 수 있었던 오버월드의 몹들이 등장합니다. 좀비, 스켈레톤, 크리퍼, 거미와 같은 몹들이며 엔더맨, 스켈레톤 기수, 레드스톤 골렘이 보스로 나타납니다. 때문에 던전스 유저에게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지급되는데요. 원거리 무기인 활과 석궁, 방어구, 물약, 음식을 통해 전투 능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챕터별로 난이도가 상승하는데요. 난이도가 상승함에 따라 드롭되는 장비와 유물의 가치가 상승합니다. 맵 안에서 몹과 템들을 파밍하며 플레이어의 레벨과 힘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2.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다운로드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런처는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보실 수 있으며 에디션은 따로 구매하여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에디션의 종류는 4가지이며 아래 에디션의 종류와 가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무료 런처를 아래에서 설치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런처]

마인크래프트 런처 려받기

3.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가격

현재 출시된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에디션의 종류는 4가지입니다.


1)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스탠다드 에디션

스탠다드 에디션은 던전스 기본 게임으로 히어로 에디션과는 달리 추가 플레이어 스킨이나 DLC가 지원되진 않지만 일단 게임만을 먼저 즐겨보고 싶다면 플레이해 볼 수 있겠습니다.


설치 가능한 OS : 윈도우 7/8/10


가격 : 24,900원



2)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히어로 에디션

히어로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에서 업그레이드된 모드인데요. 스탠다드 에디션이 포함된 것은 물론이고 히어로 에디션이 함께 추가됩니다. 그리고 2개의 플레이어 스킨과 영웅 망토 그리고 추후 출시될 DLC 팩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설치 가능한 OS : 윈도우 7/8/10


가격 : 37,900원



3)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히어로 패스

히어로 패스는 스탠다드 에디션에서 히어로 에디션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팩입니다. 히어로 에디션에만 제공되었던 플레이어 스킨이나 DLC를 추가로 업그레이드 하고 싶을 때 구입하면 좋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을 먼저 구매한 후에 흥미가 생기면 그 때 히어로 패스를 따로 구매하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 에디션을 구매할 때 얻는 혜택과 같으며 가격도 스탠다드에디션과 히어로 패스를 구매한 가격이 37,900원으로 동일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히어로 에디션을 구입할 생각이 없더라도 히어로 패스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니 스탠다드로 시작하는 방법도 좋을 거 같습니다.


설치 가능한 OS : 윈도우 7/8/10


가격 : 13,000원



4)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정글 어웨이큰즈

2020년 7월 최근 출시한 게임으로 정글 웨이큰즈에는 3개의 미션이 있습니다. 위험한 정글에서 미스테리한 힘에 맞서 싸워야 하며 이를 위해 무기와 방어구, 아티팩트가 추가됩니다.


설치 가능한 OS : 윈도우 7/8/10


가격 : 7,500원



4. 마치며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런처 다운로드와 에디션의 가격을 알아보았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궁금한 내용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다운 & 가격마인크래프트 던전스 다운 & 가격


댓글